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성커피 메뉴추천, 감성커피는 최고야

by delo 2022. 12. 10.
728x90
728x90

우연찮게 접하게된 감성커피

빽다방 러버인 나는
커피맛에대해 예민하기보다는
극강의 갓성비를 추구하는 편이다

사실 감성커피가 정말정말 많은 곳에 있는데
우리가 생각보다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리뷰해보는
감성커피 많이드세오 리뷰

참고로 상황에 따른 감성커피 메뉴추천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는 감성커피 메뉴판

여기서 내가 감성커피을 좋아하는 첫번째 이유가 나온다
정말정말 다양한 메뉴
근데 신기한게 이게 다 맛있어……!!!!!

그리고 가격표를 보면 나오다시피
저렴해….!!!!

오늘 가서 먹은건
제티 딸기 슈페너와 디카페인 콜드브루

제티딸기슈페너는 말그대로 딸기맛 제티가 연상되는 맛이었다
그러면서도 고소한 우유가 계속 베이스에 맴돌아서
달달한거 먹고싶을 때 추천

요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내가 감성커피를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
다카페인 메뉴가 무려 세개나
그것도 저렴하게 크

밤에 커피땡길때 디카페인 마시면 잠도잘자고
완전 굿굿굿

그리고 감성커피의 또 다른 매력
요 앙증맞은 문구들 ㅋㅋㅋㅋㅋㅋㅋ
묘하게 계속 읽게된다 ㅋㅋ 귀여웤ㅋㅋㅋㅋ


여튼 감성커피 찐팬이 추천하는 상황에 따른 감성커피 메뉴추천



생과일 등 새콤함이 필요할 때


자유레(자몽유자레몬)여신상
요거 진짜 강력추천
자몽향이랑 레몬향이 이렇게 잘어울릴줄은…
커피못드시는분이라면 무조건 추천함

감귤에 설렘 슬러쉬
찐 감귤맛
재주도 시장에서 먹는듯한 백퍼착즙느낌 ㅋㅋㅋ



달달함이 필요할 때

리얼허쉬초코라떼
허쉬초콜릿이 실제로 콕콕 박혀있다
달달하면서도 살짝녹아도 개인적으로 넘나맛있었던 음료

대만타이거밀크티
요거는 우리가 아는 그 밀크티맛인데
특유 흑당시럽이 내 입맛에 더 맞아서 추천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음료

디카페인 돌체라떼
리얼로 부담없이 달달함느낄수있는게
입문자라면 추천하는 메뉴

이상 감성커피 찐러버가 리뷰하고 추천하는 메뉴 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