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똑똑한 지식

티스토리 html 오류 시, 모바일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미노출 해결 꿀팁

by delo 2022. 12. 17.
728x90
728x90

티스토리 연구 어언 1년차 

최근들어 수익이 많이 안나고

저품질화에 대한 두려움으로 서칭 중

 

내가 내린 수익 급감의 결론은

모바일(특히 사파리)에서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가 미노출

즉 문구만 뜨고 광고자체가 게제가 안되는 현상

=> 다만 사파리의 경우는 광고 제한 설정이 되어있는 경우
구글 애드센스가 미노출된다고 한다!

 

이 현상 말고도 

종종 구글 광고가 노출이 안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이는 여러 블로그에서 html 편집을 기본으로 바꾸면 

애드센스 미노출이 해결되었다는 사례를 보게되었다. 

 

티스토리 html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기본 설정으로 초기화 시키는 방법)

방법은 간단하다

 

티스토리 설정(블로그 관리)으로 들어간다

 

하단으로 내려 꾸미기 탭의 스킨변경을 클릭

 

여기서 원하는 스킨을 누른 후 적용을 누르면

기본 스킨의 html로 변경이 된다. 

 

 


나같은 경우는 폰트를 바꿔보겠다고 

html을 몇번 건드렸었는데 

그때부터 뭔가 화면에 오류가 생겼었던 것 같다 

 

++12.16 티스토리 안내에 따르면

크롤러로 인한 구글 광고 미노출 현상이 많이 나타나기에

조치를 취하는 중이라는 안내문구도 공지되었다. 

 

 

 


 

소중하게 키운 블로그인만큼

포기할수없기에 ㅠ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