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져내돈내산 후기

by delo 2023. 11. 13.
728x90
728x90

사실 클렌징에 대해 엄청난 관심은 없던 1인
그냥저냥 순한거면 좋지~
라는마음으로 세일하던것만 사던 나

겨울~봄만되면 건조한 피부에 각질까지…

그래서 원래는 스크럽을 사려고 했었다.
동생과 서칭 중 찾게된 효소파우더

가격대는 만원초반대로 아주 합리적임

파파레서피,,효소파우더..모두 처음들어본거라
반신반의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다.

동전 100원정도 크기로 파우더를 덜어준다.

그 다음 각질제거용이라면
물을 조금만 떨어뜨려서 (약간의 알갱이 질감이 느껴질정도)
얼굴에 문질러주면 된다.

우선 생각보다 정말 촉촉하다..!!

개인적으로 완전 건성인데,
문질문질해주고 물로 씻어냈을 때
속당김이 없는게 최고 만족스러운 부분이었다.

그리고 은은하게 나는 분유향?같은게
역하지않고 나름 괜찮은 향이였다.

이걸 거품망에 넣으면 거품이 많이 생긴다는데
아직 그렇게 까진 안하고
3일에 한번 각질제거
나머지는 물많이 섞어 클렌징으로만 쓰고 있다.


뭔가 이런거 쓰니 파워블로거 된 기분 ㅋㅋㅋㅋ
근데 증말 생각보다 괜찮아서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오늘의 결론
유행하거나 인스타 잇템인건 이유가 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