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생활 속 건강

대한민국 가나 축구 정리, 김민재, 조규성, 이강인 출전

by delo 2022. 11. 29.
728x90
728x90

전반 12분째
벌써 다섯번째 코너킥
이 기회를 살렸으면 좋겠는데
중간에 패스가 자꾸 잘린다 ㅠ 14분 조던아이유의 패스강탈과 함께
수비진이 뚫릴뻔했으나
김민재의 환상적인 방어전으로 방어성공

이러한 흐름에서는 넣어줘야한다고 하는데
18분동안 7번의 코너킥
정말 너무 아쉬운 상황

볼싸움 중 조규성의 얼굴을 치면서
대니얼 아마티가 옐로우카드를 받았다
이미 세명의 옐로우카드를 누적하고있기에
부담이 더 강할 것으로 보인다 가나의 첫 프리킥
전반24분
조던아이유선수의 프리킥은
모하메드 살리수선수의 어시를 통해 첫 골을 이루게되었다
근데 계속 판독중이라고해서
뭐지뭐지 싶었는데
핸들링 여부를 두고
내눈에는 흰옷손에 부딪힌거같은데 ㅠ
좀 아쉬운 판정

그리고 27분
정우영의 옐로우카드
그리고 가나의 프리킥
다행히 막았다 ㅜ
너무아슬아슬한 상황,..

전반34분
모하메드 쿠드스의 두번째 골
ㅠ.ㅠ 2대0이라니 ㅠㅠㅠ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피지컬차이가 좀 큰거같다
부딪히면 우리팀이 나가떨어지는 ㅠ
해설진도 내가 골을 넣는다는 마음으로 가야한다고 했듯이
우리는 골문앞에서 패스를 많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만큼 골에대한 부담이 강하다는거겠지 ㅜㅜ

그렇게 전반전은 끝이났다

후반전 13분
이강인이 들어가자마자 손흥민이 뺐겼던 공을
다시 가로채며 완벽한 크로스 패스
그리고 조규성의 헤딩으로 완벽한 골

그리고 15분에 손흥민 나상호의 어시와
조규성의 두번째 헤딩
미쳤다리

다들 울고불고 ㅋㅋㅋ

아무래도 손흥민선수가 가면을 쓰다보니
시야가 많이 좁아졌을 것이고
조심해야할부분이 많기에 활약하기가 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ㅜ

황인범선수가 머리를 강타맞고
계속 냉찜질중인 못들어오고
결국 붕대로 싸맨채 다시 출전 ㅠ
중간에 벗겨디고 너무 안쓰럽다 ㅠ

허지만 후반 23분
또다시 가나의 골을 허용ㅠ
상황은 2:3으로 다시 뒤지게 되었다
해설진은 계속해서 오버페이스가 안되야한다고
당부하는 해설을 한다

후반 연장 10분
대니얼 아마티선수가 안일어나며 1분이 지체되고
이미 7분의 시간이 흘렀다
이제 넘어지면 안일어나는 가나선수들…..^^
침대축구인가

미식축구도아니고 너무 과격스 ㅠ
너무너무너무아쉽다 ㅠ
계속 곡성만 터져나오는 ㅠ

1분이 남았고
이강인의 코너킥
하지만 멀리 쳐지는 공


근데. 코너킥인데
시간을 안주고 바로 끝내는 ?
그리고 벤투는 레드카드를 받았다…

안소니테일러 심판
당신 너무한거야…ㅠ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