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이케아 레르베리선반, 이케아4단선반 추천, 오늘의집 이케아

by delo 2022. 1. 6.
728x90
728x90

 

집에 물건이 많아지면서

가성비 좋은 선반이 없을까 생각하던중 발견한

이케아 레르베리선반

 

처음 택배가 왔을 때에는

기다란 직사각형 택배로 와서

너무 넙적한게 아닌가 했는데 다행히 그건아니네요 ㅎㅎ

레르버리의 구성품은 요러합니다.

이건 나사와 간이 드라이버입니다.

이케아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죠

조립과 분해가 간편하다는거!

 

동봉된 나사묶음을 푸르니

사진과 같은 나사 16개와 간이 드라이버가 갯수에 맞게 들어있습니다.

위쪽에 보이는 저 책더미들을 처분하기 위한 ㅠㅠ

 

우선 조립을 시작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제가 이케아 레르버그를 선택한 이유 중

가장 큰 요인은 바로 간편한 조립성입니다.

우선 다리를 먼저 맞추는게 편합니다.

다리와 선반을 같이 고정하는 방식이더라구요.

처음에 조금 힘들겠지만 선반과 다리를 대충 고정해준다음에

보시면 동그란부분들만 고정했습니다

동그란 부분들만 먼저 고정한 뒤

(이 부분들이 레르베리 선반과 다리를 이어주는 접점!)

세웁니다!!

세워서 조립해야 정말 편하답니다

이케아 간편 선반 조립 이케아 간편 선반 조립

영상처럼 나사를 드라이버에 꽂은 뒤

구멍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끝!

진짜 간단한듯해여

동봉되어 있던 이케아 레르베리 선반 조립 설명서

이건 동봉되어있던 설명서인데

함께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1차 완성작 이케아 레르베리

다만 아직 끝나지않았다.

제 원래 목적이었던 책들과

감당못하고 있는 러그를 처분시작!

이케아 레르버리 4단 선반 완성!

 

드뎌 완성!

 

반지하와 1층은 만석이니

이제 나머지 칸을 채우면 되겠죠??!!(절대 비울생각없음ㅋㅋㅋㅋ)

가격도 2만원 이하여서 너무 가성비 갑입니다 제기준 ㅎ

 

오늘의 집 어플에서 구매했는데

이케아나 여기나 배송비는 같아서

어디에서 사도 비슷할 듯 하네요 ㅎ

 

내돈내산 이케아 레르베리 4단 서랍 조립 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