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산남동 예향정 불향 두루치기와 찌개, 1인식사도 가능한 밥집

by delo 2021. 11. 12.
728x90
728x90

날이 너무 좋아서 

간만에 점심 외식하러 나왔다.

산남동 예향정

전화번호: 0507-1422-8489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산남동 예향정 내부

우리는 토요일 점심에 갔는데 

사람이 거의 없었다. 

햇빛이 따스히 들고 조용하며, 잔잔한 음악이 기분좋았던 점심

예향정 메뉴판

2인세트 된장찌개에 두루치기 소짜 주문

1인세트도 있는게 마음에 들었다. 

한식이 너무 먹고싶은 날, 사실 김밥천국도 별로구...

와서 두루치기에 간단하게 밥 먹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았다. 

예향정 쌈채소

싱싱한 쌈채소들은 두번보세요.

난 매운맛 상추빼고 다 좋아하는 편

고추랑 마늘까지 무한리필이라서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았다. 

테이블에 있는 개인 쌈채소바구니에 

이렇게 먹고싶은 쌈들을 담아오면 준비 끝

예향정 된장찌개

여기와서 매일 김치찌개만 먹었었는데 

간만에 된장찌개를 다시 주문하였다. 

예향정의 찌개들은 맑은 국물보다는 고춧가루가 많은 국물이라 생각하면 좋다. 

뭔가맑은 느낌은 아니지만 자극적이고 맛있는 느낌 ㅋㅋㅋㅋ

예향정 밥

예향정의 또다른 매력포인트는 밥이다. 

미니 솥밥에 밥을 지어주시는데 고슬고슬한게 찌개랑 딱 어울린다. 

근데 예향정은 뭐니뭐니해도 요 두루치기가 진리이다. 

불향이 가미되어있는 매콤한 두루치기인데 

싱싱한 쌈채소랑 곁들여 먹으면 세상에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남자친구랑 둘 다 많이 먹는 편이지만 

다 못먹고 두루치기도 좀 남겼을 정도로 여기는 양이 많다. 

텁텁하고 자극적인 국물을 좋아하거나 불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예향정 극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