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분평동 베이커리카페 에이커(ACRE) 리뷰

by delo 2021. 11. 5.
728x90
728x90

날이 조금 흐렸던 토요일
분평동에 베이커리, 특히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는 카페가 생겼다 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ACRE(에이커)

영업시간: 10: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전화: 043-297-1162

에이커 입구

에이커 입구
주차장은 좀 협소한편이기에 주차요원이 있다.
에이커에서 조금만 더 가면 결혼식장이 있는데 거기 주차하고 들어갔다.

분평동 에이커

입구에서 매장을 지나게 되면 요렇게 잔디밭과 야외 테라스가 펼쳐진다.
아기들을 데리고 온 사람들이 많았다.
이날은 조금 쌀쌀해서 우리는 매장 내부에 앉기로 결정

에이커 베이커리 / 좋은건 크게보자!

와..우
여러 대형 베이커리를 방문해봤는데
진짜 베이커리 자체만으로 본다면 에이커 압승이다.
크로와상이 우선종류별로 한 5가지는 되는 것 같다.
무화과, 청포도 등 과일을 얹은 크로와상
솔티드 크로와상 등
(개인적인 취향은 솔티드 크로와상)
바삭고소한데 은은하게 짭쪼로한게 진짜 담백하다.
크로와상 한개의 가격은 약 3500~5500원정도였다.
모든 베이커리의 가격이 다 그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팡도르 미쳤다..

팡도르가 이렇게 종류별로있는건..정말 혁명이야

팡도르에 미친1인

참고로 맨앞 왼쪽 무화과 크로와상이 아주 베스트메뉴라고한다(현재기준)

에이커 내부사진

내부는 정말정말 사람이많다.
토요일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사람에 치이는 느낌
그래도 자리간격이 널찍하게 되어있어서 먹고마시는데 불편함은 없었다.


1층을 제외한 2~3층은 노키즈존이었기에 따로 정신없던 것도 없었다.

 

커피사진은 깜빡했지만

그냥 여느 대형카페와 같이 4~5천원 정도의 조금 적은양

근데 커피가 조금 산미가 있는 편이다. 

산미있는 아메리카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논커피 추천

우리는 2층 난간쪽에 앉았는데
천장이 높은게 참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었다.
문득 저건 안떨어지겠지..?하는 뻘생각과 함께..

 

에이커 베이커리 재방문의사 아주아주 있다. 

베이커리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싶다..

청주에서 웬만한 대형베이커리 카페중에 상위순위라고 단언할 수 있는

내돈내산 에이커 방문기 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