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분평동 유미당 본점 무지개 돈까스 '오지개 돈카츠' 후기

by delo 2021. 11. 1.
728x90
728x90

이전에 레인보우큐브치즈가 한창 유행했을때
얼핏 무지개 돈까스를 본적이 있다.
모짜렐라 치즈에 무지개 색을 입힌 돈까스였는데,
유미당에서 무지개돈까스를 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방문!

분평동 유미당

참고로 유미당 본점은 충북 청주 분평동에 위치해있다.

유미당 본점

영업: 11:3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20:20까지
전화번호: 050-71407-8253

유미당 영업시간

점심 12시에 방문했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다.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그리 오래걸리진 않은편

유미당 메뉴판

우리는 무지개 돈까스라 불리우는 유미당 전매특허
오지개돈카즈(15,900) 주문

유미당 메뉴판

그리고 차슈돈코츠쌀국수(8,500)
카레밥 (3,000) 까지 주문
냉동돈카츠를 사용하지 않기에 카츠의 맛이 더욱 기대되었다.

유미당 영수증이벤트

아 참고로 영수증 이벤트를 한다하여
호다닥 리뷰를 올렸다.
음료수 득템 ㅎㅎㅎ

유미당 내부

유미당 본점은 외관에서 보는 것과 다르게 내부는 넓진 않다.
창가에 위치한 1인자리도 있어서 혼밥하기에 좋은듯
그리고 생각보다 혼밥손님이 많았다.

유미당 깨 

가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면 이렇게 깨를 직접 빻아서 먹을 수 있게 해놓았는데
유미당 본점에도 있었다.
사실 이게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인데

깨를 절구에 빻아서 가루를 낸 뒤,
돈까스 소스에 섞으면 고소한 풍미가 더욱 진해지기에 나는 매우 호!

먼저나온 차슈돈코츠쌀국수

차슈돈코츠쌀국수의 경우는

차슈라멘의 맛과 매우 흡사하였다. 

쌀국수면에 차슈라멘국물느낌

개인적으로 추운날씨에 좋았지만, 좀 간간해서 물이 계속 먹고싶었던..!

오지개 돈카츠

드디어 대망의 오지개돈카츠

색별로 맛이 다른가했는데, 맛은 그냥 모짜렐라 치즈맛이다. 

색색이다보니 먹는재미가 있었던 돈카츠

파스텔톤이어서 식욕감퇴도 아니고 ㅎㅎㅎ

개인적으로 오지개돈카츠도 누군가 놀러오게되면 소개해주고싶은 음식중하나

여기의 장점은 튀김이 매우 바삭촉촉하다는거 

그리고 갈려진 깨가 있는 돈까스 소스맛은 진짜대박맛있다. 

밥대신 먹으려고 시킨 카레밥

이러니 살이찌지..

여튼 카레밥도 살짝 매콤한게 먹기 좋았다. 

 

개인적으로 유미당 음식은 돈카츠를 극추천한다. 

오지개가 아니더라도 기본 돈카츠 베이스는 비슷할테니까?

튀김이 기름이 적고 바삭한게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다. 

 

유미당 분평동 본점 오지개돈카츠 후기 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