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영화 압꾸정 줄거리와 결말 그리고 쿠키영상

by delo 2022. 12. 14.
728x90
728x90

영화 압꾸정 방금보고나온
따끈한 리뷰와 후기 시작



시대는 2007년
압구정이 성형외과거리가 되기 전
압구정 토박이 강대국(마동석)은
건달도 경찰도 아닌 그냥 사업가
근데 무슨사업을 하는지는 모름ㅋㅋ

그야말로 인맥과 입담으로 먹고사는
강대국은 우연히 박지우(정경호)와 조태천(최병모)의
사업미팅을 보게되고
성형외과 사업을 제안하게 된다

박지우(정경호)는 우리나라 최고대학 의대 수석졸업한 엘리트
그리고 신의손을 가져서 입소문이 난 유명 신생의사이기도하다

대표원장직까지 맡았던 신생의사로
아주 잘나갔던 인물이다
그러나 잘나가는 사람을 도려내버리는
속칭 에이스 수술을 당했고 병원을 뺐기게 된다
우유사업으로 당했다는데
(우유사업이라는게 프로포폴같다)

여기서 박지우가 당한 우유사업 에이스수술은
(부원장으로 있던놈이 간호사를 꼬드겨 연인관계가 되고
몰래 불법약물을 들여놓은 후
대표원장인 박지우에게 책임을 묻게한 것) 이로인해 박지우(정경호)는 실력이 좋았음에도
의사면허가 취소되고 대표원장직을 내려놓게된다
눈앞에서 한순간에 모든걸 잃어버린 박지우
심지어 신생병원이었기에 갚지못한 사채들로
쫒기는 신세에서 쉐도우 의사로서
다른의사들을 대신해 대리수술을 뛰며
생계를 유지중인 인물이다 박지우와 강대국은
조태천과 왕회장의 도움을 얻어
박지우 성형외과를 차리게되고
이는 대박이 나게된다

도중 의사면허가 취소됐음에도
쉐도우 의사로서 대리수술을
하던 사건이 경찰에 고발이 되었다
(여담이지만 강대국이 박지우를 꼬실때
2년동안 취소된 의사면서 빨리 받아왔다며 준 면허증도
위조된 면허증이었다 ㅋㅋ)

이로인해 위기가 오지만
유명 에스테틱 사장 규옥(오연서)과의 거래로
높으신 경찰분을 통해 사건을 덮을 수 있게된다
(오연서 개이쁨👀)

하지만 여기서 그들은 거래조건으로
식약처 승인이 나지 않은 필러제품을
불법으로 유통해 시술하며 남는 마진을 규옥에게 주는 것으로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된다

여튼
이 기세를 힘입어 오아시스라는
성형외과 통 건물 15층짜리를 짓게되고
이 사업은 글로벌화되며 더 대박이 나게된다

시간이흐르며
대표원장 박지우와
사무장 강대국의
관계는 묘하게 균열이 되기 시작한다





스포주의


실권자는 강대국이라는 등
대표원장인 박지우의 허가없이
여러가지 스케쥴 업무등이 조절되어지고

바지사장 , 페이닥터에는 딱 질색하는 박지우는
점차 강대국과 서로를 믿지 못하는 관계가 된다

이를 노린 규옥(오연서) 조태천 그리고 오미정(오나라)은
강대국과 박지우를 서로 못 믿도록 작업을 해놓고
둘은 서로가 서로를 고발하며
하루아침에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그러다 강대국은 특유의 꼼수로
규옥, 조태천, 오미정이 손을 잡고
자신과 박지우를 속였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후에 둘은 모든 증거들을 가지고
규옥, 조태천, 오미정을과 같이 구속된다

그리고 4년 뒤
둘은 다시 나와서 재회하며
또 다른 사업을 꿈꾸며 영화가 끝난다




개인적으로 파핫 하고 웃음이 터진적이 여러번 있었고
정경호 특유의 예리하면서도 찌질한 연기 ㅋㅋ
그리고 마동석의 감칠맛나는 연기가
나는 꽤 재미있었다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