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코닥 펀세이버 일회용 필름카메라 사용후기

by delo 2022. 2. 9.
728x90
728x90

작년 9월 강릉여행당시
생일선물로 받았던 코닥 펀세이버 일회용 필름카메라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코닥은 특유 색감이 참 예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있으니
추억 저장용으로 선물하기에 좋을 듯 하다.

코닥 일회용 필름카메라

돋보기에 보이는 숫자가
현재 내가 찍을 수 있는 일회용필름 숫자!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보면
필름을 감는 버튼이 있는데
도로록 도로록 돌리며 멈출때까지 돌린다.

틱 하고 멈추면 그때 사진찍는 버튼을 눌러 찍으면 된다.

하면서 사진이 찍힌다.

방법은 아주 간단!

이날 바람이 엄청 불었다.

이 사진이 필름카메라로 찍은 강릉바다사진
특유의 필름결이 녹아서
정말 분위기 있는 사진이 되었다.

이맛에 필름카메라 쓰나 싶다.

다만 나처럼
일회용 필름카메라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은
손이나 그림자, 구도 맞추는게 어려워서
위와 같은 사진이 종종 나온다.

인화한 필름의 반은저런식 ㅋㅋㅋㅋ


일회용 필름카메라 장점


분위기 있는 사진
그때 순간의 분위기를 담음
가지고다니기 용이함




일회용 카메라 단점


구도 맞추기 어렵
빛조절이 어렵
손이 나올 가능성 매우 큼

이상 필름카메라 리뷰 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