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성수 맛집 무국적주점 거실 리뷰

by delo 2022. 5. 7.
728x90
728x90

간만에 음식점 리뷰

친구의 극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성수 무국적주점 거실

처음에 입구찾기가 어려웠다
골목에서 샛길
여기 음식점이 았다고?
하는곳에 똿 있다.

주차할 곳 없음!!

위치: 성수동2가 566-35
라스트오더는 23:30까지

무국적주점 거실 입구

우리가 시킨 메뉴는
그릴드포크, 칠리치즈후라이 26.0
숭어 통 튀김이었다
둘다 메인디쉬이고
여기에 생클레어 화이트스파클링 와인추가

요고시
그릴드포크와 칠리치즈후라이이디
개인적우로 요게 우리입맛에 더 맞았다
보통모두의 입맛에 잘맞을법하다
조금 매콤하고 고기는 적당히 질기며
감튀가 너무너무 맛있었다

숭어 통 튀김
특이한 태국식 소스와 같이 나오는데
향이 꽤 강하다
숭어찜인줄알았는데
숭어통튀김과 숭어찜 그 사이이다
숭어살은 적당히 부드럽고
소주 혹은 화이트스파클링 와인과 찰떡

숭어가시는 커서
발라먹기 괜찮았다
생선을 좋아한다면 추천

요 생클레어 와인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이마트에서 만얼마에 구할 수 있다는데
여기선 오만원 ㅠ
그래도 숭어같이 튀김류와 먹을때
입가심용으로 최고라 생각한다

서비스로 청어회를 주셨는데
와 진짜 너무맛있다
다음엔 청어절임이나 회에 도전해볼생각이다

이상
성수동 무국적주점 거실 포스팅 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