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제주 돌담너머바다 현무암치킨리뷰(ft. 온세상이 치킨같아)

by delo 2022. 5. 31.
728x90
728x90

제주도 놀러가서 

가장 궁금했던 목록중 하나인 현무암치킨

 

현무암치킨으로 유명한

제주 돌담너머바다를 방문한 리뷰 포스팅 시작합니다. 

근처 바닷가쪽에 주차한 뒤 방문한

 돌담너머 바다

번호: 0507-1402-5527

오픈: 11시

브레이크타임

3시~5시

(2시50분 라스트오더)

8시30분까지 영업이며

(7시50분 라스트오더)

재료소진시 조기영업마감

 

금요일 오픈시간쯤에 방문하였음에도 

벌써 두팀이나 있다니..!

돌담너버다 매뉴판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현무암치킨(21,000)

전복게우크림리조또(18,000)

맥앤치즈감튀(7,000)

한라봉에이드(6,000)

감튀는 1인1메뉴 주문시 5,000원으로 할인된다.

(사실 처음에는 1인1메뉴 먹기엔 양이 많을거라 생각했다)

(치킨에 감튀 이렇게 시키고 싶었지만..

감자튀김은 사이드메뉴기에 불가능하다고 하였다)

내부는 깔끔하다. 

약 6팀이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넓은 편은 아니었다. 

한라봉에이드

직접 청으로 담근 한라봉에이드라고 하셨다. 

탄산수 or 사이다 선택할 수 있으며 

우리는 탄산수를 선택하여 마셨다. 

탄산수를 넣었는데도 적당히 달달하였기에 

사이다보단 탄산수를 추천한다!

맥앤치즈감튀

맨 처음 나왔던 메뉴

맥앤치즈감튀

오...생각보다 너무 맛있다. 

오픈시간이라 그런진 몰라도 

튀김이 상당히 맛있다. 

맥앤치즈는 같은 맛이지만 튀김이 맛있다보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현무암치킨

두번째로 나온 현무암치킨

메뉴판에도 기재되었다시피 맛은 보통 후라이드 치킨의 맛이다. 

소스를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마요소스를 선택하였다. 

 

이집 튀김맛집일정도로 

튀김의 질이 상당히 좋았다. 

식어도 바삭함이 유지되면서 

기름이를 먹은 튀김이 아닌, 고소한 튀김의 맛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사실 2만원짜리 치킨이지만 양이 많은 편이 아니었다고 생각이 들었다. 

왜나면 둘이서 치킨, 감튀, 리조또를 다 먹었기 때문이다. 

가격이 조금만 더 인하되면 좋을 것 같다.

전복게우크림리조또

전복게우크림리조또는 보통의 전복내장밥과 같은 맛이다. 

다만 아주조금! 비린맛이 끝에 감돌긴하지만

비린맛에 예민한 나이기에 그렇다 느껴지는것이고 

사실상 두개다 맛있게 먹었다. 


돌담너머바다 총평

둘이서 약 5만3천원어치의 식사를 한것인데

가격대비 음식의 양이 좀 적었다는 생각이 든다. 

다만, 현무암치킨 등 이슈가 되는 비주얼을 떠나서 

튀김이 너무너무 맛있고 질이 좋았다. 

 

그리고 이후 보는 제주도의 모든 풍경이 현무암치킨으로 보이는

부작용?이있긴 했으나 ㅋㅋㅋ

튀김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서 먹어봐도 좋은 메뉴!

+ 그리고 한라봉에이드는 달달한 것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