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리뷰

로이드 커플링 실망스러운 퀄리티..

by delo 2022. 5. 16.
728x90
728x90


결혼을 기약한 남자친구와
둘다 안해본게 커플링이었기에

가벼운 가격에 커플링을 맞춰보자고 하였고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로이드매장에서
커플링 견적을 보았었다.

평소 반지를 좋아하였기에
로드샵 개인매장에서
가벼운 반지를 여럿 맞춘 경험이 있었고
로이드는 그래도 나름 이름이 있는 매장이니
가볍게 맞춰보자 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우리가 본 반지의 견적은

남자 22만원 여자 19만원정도

커플링라인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라인이다.

확실히 백화점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무게가 가벼웠던 느낌은 있었지만
그래도 20만원어치의 값어치는 하지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었던 것 같다.

근데 이게 뭔일인지..
손을 험히 쓰는 직업도 아니고
심지어 어린이날이 껴있던 그날
일주일만에 로이드반지에서 큐빅이 빠졌다.

기분이 확 나빠졌다.

일주일만에 떨어진 로이드반지 큐빅

아무리 저렴한 라인의 커플링이라지만
그렇다고 3만원짜리 문방구반지도 아니고
하나에 20만원은 하는 반지인데

이렇게 내구성이 약하다니..


너무 화가났고
매장을 방문하여 말씀드렸다.

그랬더니 나보고 손을 막쓴게 아니냐고..?

아니..그럼 중지에 껴있던 큐빅이 20개는 박힌 내반지가
멀쩡히 붙어있는게 더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

참고로 커플링반지 하나와
큐빅이 여럿박힌 반지하나
총 두개를 끼고 있었다.

근데 겨우 큐빅하나박혀있던 로이드반지

큐빅이 날아가버리고
나머지 큐빅20개는 박혀있던 반지는 멀쩡한거..
이게 과연 내가 손을 막쓴걸까?

 


너무 불쾌한 대처였고
환불하고싶어질정도로 정이 뚝떨어졌다.
근데 커플링특성상 손가락에 맞추다보니
맞.춤.제.작 상품이기에

환불은 절대불가라고한다 ㅋㅋㅋㅋ

상술이 참...
뭐 만들어놓고나면 끝이다 이건가..ㅋㅋㅋ

그리고 1년이지나면
유상수리인데

일주일만에 큐빅떨어지는것도 열받는데
나중엔 돈내고 받으라니.. ㅋㅋㅋ
내구성의 문제가 심히 심각해보이는 로이드

커플링을 맞출거라면 로이드는 절대 비추천한다.
내구성이 정말
그냥 개인브랜드 로드샵이 훨씬 나은 것 같다.

대중적으로 이용하는 브랜드이니만큼
초고가는 아니더라도
커플링라인으로 40~50만원을 주고 파는 제품이라면
내구성에 더 신경을 써주기를 바란다.

 


이상 로이드 반지 실망스러운 커플링리뷰 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