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행&체험

프로멀미러의 겨울 부산 요트 G 저렴하게 예매하고 타본 후기

by delo 2023. 1. 1.
728x90
728x90

나야 나

프로 멀미러 

배, 버스, 자동차 모두 멀미하쥐

버스에서도 멀미하는 나라서 

요트...과연...

특히 겨울요트..

과연 내가 버틸 수 있을까 고민됐다. 

 

부산 요트 싸게 예매하는 방법

 

다양한 사이트를 알아봤지만

제일 싸게 예매할 수 있는 곳은 숙박어플 야놀자였다. 

우연찮은거였는진 몰라도 

거진 반값에 예매 성공

 

요트 G를 예약했는데

여러 요트 업체가 함께 한 요트에 타는 것 같았다. 

 

다만 단점이있다면

원하는 시간과 날짜는 예매 문자가 오면

전화로 가능한지 물어보고 예매해야한다. 

 

다행히 우리시간대가 가능했어서 

평일 저녁 8시30분으로 예약

 

8계류장인가 어디서 모이라고 했는데

15분전에가도 아무도 없어서 살짝당황?

 

5분전에 갑자기 모여서 바로 요트 탑승

 

요트 탑승 꿀팁

줄설때 앞에 서야 원하는 자리 앉을 수 있다. 

1층 2층 나눠서 앉을 수 있는데 

우린 2층에 앉았다. 

2층에는 요 앞에 한 2~3명 앉을 수 있고

소파에는 6명정도가 앉을 수 있다. 

다만 요 앞에 앉으면 모든 강풍을 처음 맞게 된다 

 

우린 장갑, 목도리, 귀마개, 롱패딩, 히트택으로 무장을 했음에도

다리부분이 조금 시려웠다. 

담요까지 들고가면 딱 좋을 듯 하다. 

 

 

요트 탑승 멀미하나요?

 

네, 그러니 저처럼 멀미약드세요 

울렁거림 매우 심합니다. 

워낙 바닷바람이 세지만

겨울이다보니 더 쎄서 

정말 울렁거림 많다

 

 

요트 자리 좋은곳?

 

단연 2층이라고 장담한다

다만 무장하고 올라가야하는게

1층은 바람막아줄 곳도 있고 하지만

2층은 바닷바람을 정통으로 맞아야 하기에 

아주아주 춥다. 

2층에서 찍으면 요런 뷰를 볼 수 있다. 

요트 정류장인데 

우리때는 비수기여서 그런지 운영하는 요트가 1~2대 밖에 없었다. 

 

요트타면 광안대교를 기점으로 돌아오는데 

광안대교는 정말 예뻤다. 

참고로 요트 탈 때

생년월일을 보내라그래서 

좀 당황스러웠는데 

선곡해주실때 요 나이대를 고려해주시는 것 같았다. 

 

우리는 90년대생이 많은 느낌이었음

이 시대 노래는 많이 틀어주심 ㅋㅋㅋ

 

요트경험이 없다면

부산여행갔을때 요트를 꼭 추천한다. 

생각보다 너무너무 재미있었고 

추웠지만 색다른 경험이었다. 

 

728x90
728x90